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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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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제목
          20 [상품관련] 오리진 코드 등록 진행 시 '입력한 시리얼 번호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라고 뜨는 경우   
          • 답변
          • 게임 코드 구매 후 오리진(Origin)에서 게임이 확인되었음에도,

             이것은 오리진 인증 서버가 불안정하여 간혹 충돌 문제로

            '입력한 시리얼 번호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뜨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해당 문제는 게임 코드에는 문제가 없어 EA 고객센터에 게임 코드와 함께

            등록 요청을 한다면 계정 라이브러리로 넣으실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사용된 코드나, 게임 확인이 안 되는 코드일 경우에는 코드 자체에 문제가 있는 거라 아래 방법으로는 문제 해결이 안 됩니다!

             

            EA 지원 요청 방법!

             

            1. 문제가 발생하는 오류 화면을 캡처.

             

            1) 시리얼 번호 입력화면

            2) 시리얼 번호 입력 후 코드 인증 화면(게임이 확인되어야 함)

            3)‘에러 메시지’

            3 가지의 화면을 캡처한 후 저장해주세요.

             

             

            2. EA 고객지원을 통해 오류정보 전달하기!

             

            1) 브라우저를 열고 EA고객센터(https://help.ea.com/kr/)에 접속하여 상단

            지원 문의를 클릭해주세요.

            2) 지원 문의 탭에서 주제와 문제 선택을 해줍니다.

            지금 코드에 문제가 있으니 ‘코드와 프로모션’ -> ‘유효하지 않는 코드’

            차례로 눌러 문의를 진행합시다.

            3) 아까 저장해두었던 스크린 캡처 이미지 3개를 첨부해주시고,

            제목과 문제 내용을 적어 이메일 보내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당분간 요청 방법은 이메일 보내기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메일을 보내고 답변이 오는데 최대 72시간이 걸립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이라면 2시간 이내에 답변이 보통 온답니다.

             

            메일로 답변이 오니 계정으로 사용하는 메일을 꼭 확인해주세요!

             

            동일한 문제를 겪으신다면 꼭 문의를 넣어 해결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출처: https://kool23.tistory.com/52 [게임하는 살쾡이]

          19 [게임등록] 오리진 게임을 샀습니다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18 [상품관련] 락스타(Rockstar) 키에 문제가 있고, 할 수 있는 모든 해결방법을 시도했습니다. 어떻게해야하나요?   
          • rockstar-error1-vert.jpg (286KB)
          • 5_활성화 코드사용.PNG (458KB)
          • 답변
          • 락스타 키 문제 발생시 고객센터에 문제를 보고해주세요!

            문제 해결을 위해서 아래의 스크린샷이 필요합니다.


            1. Rockstar Game 런쳐 스토어-코드사용에서 게임키 입력과 입력시 나오는 오류 메세지를 스크린샷을 남겨주세요.( 런쳐 다운로드 https://ko.socialclub.rockstargames.com/rockstar-games-launcher)


            2. Rockstar의 게임 라이브러리 - http://socialclub.rockstargames.com/games 화면을 스크린샷 해주세요.


            아래에서 올바르게 캡쳐 한 스크린 샷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17 [상품관련] 블리자드/배틀넷(Blizard/Battle.net)키에 문제가 있고, 할 수 있는 모든 해결방법을 시도했습니다. 어떻게해야하나요?   
          • battle-net-error_1-vert.jpg (174KB)
          • 11.PNG (1MB)
          • 1111.PNG (2MB)
          • 답변
          • 블리자드/배틀넷 키 문제 발생시 고객센터에 문제를 보고해주세요!

            문제 해결을 위해서 아래의 스크린샷이 필요합니다.


            1. 정품 인증 창에 입력 된 키와 쿠폰을 사용하려고 할 때 나타나는 오류 메시지


            2. 블리자드 사이트 내 게임별 구매화면


            3. Battle.net 앱에서 게임상태


            아래에서 올바르게 캡쳐 한 스크린 샷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16 [상품관련] 유플레이(Uplay) 키에 문제가 있고, 할 수 있는 모든 해결방법을 시도했습니다. 어떻게해야하나요?   
          • uplay-error_1-vert.jpg (363KB)
          • 답변
          • 유플레이 키 문제 발생시 고객센터에 문제를 보고해주세요!

            문제 해결을 위해서 아래의 스크린샷이 필요합니다.


            1. 정품 인증 창에 입력 된 키와 정품 인증을받을 때 나타나는 오류 메시지


            2. 게임 라이브러리 내용


            3. 귀하의 Uplay 계정 정보. 액세스하려면 Uplay 창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아바타를 클릭하고 '계정 정보'를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내 게임'을 선택하십시오. 동일한 게임의 키가 있다면 키 보이기를 통해서 보여주세요.


            아래에서 올바르게 캡쳐 한 스크린 샷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 [상품관련] 오리진(Origin) 키에 문제가 있고, 할 수 있는 모든 해결방법을 시도했습니다. 어떻게해야하나요?   
          • origin.jpg (299KB)
          • 답변
          • 오리진 키 문제 발생시 고객센터에 문제를 보고해주세요!

            문제 해결을 위해서 아래의 스크린샷이 필요합니다.

            1. 정품 인증 창에서 볼 수있는 키와 쿠폰을 사용하려고 할 때 나타나는 오류 메시지

            2. Origin 게임 라이브러리 (또한 모든 게임과 함께 "필터" 탭을 포함하십시오 )

            아래에서 올바르게 캡쳐 한 스크린 샷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14 [상품관련] 스팀(Steam) 키에 문제가 있고, 할 수 있는 모든 해결방법을 시도했습니다. 어떻게해야하나요?   
          • steam_1-vert.jpg (391KB)
          • 답변
          • 스팀키 문제 발생시 고객센터에 문제를 보고해주세요!

            문제 해결을 위해서 아래의 스크린샷이 필요합니다.

            1. 스팀 활성화 창에 입력 된 키

            2. 키 활성화시 발생되는 오류 메세지

            3. 스팀 계정 라이센트 및 제품 키 활성화 화면 ( 우측 상단의 계정 이름 -> 계정 정보 -> 라이센스 및 제품 키 활성화 보기)


            아래의 스크린 샷 내용들을 참고해주세요!






            스크린 샷이 편집되지 않았는지, 전체 데스크탑(시간 및 날짜가 포함 된 작업 표시줄 포함)이 보이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13 [상품관련] 윈도우스토어 키에 문제가 있고, 할 수 있는 모든 해결방법을 시도했습니다. 어떻게해야하나요?   
          • 1.PNG (29KB)
          • 2.PNG (33KB)
          • 4.PNG (69KB)
          • 3.PNG (31KB)
          • 답변
          •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아래 정보들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jpg 또는 .png 형식의 편집되지 않은 스크린 샷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1. 코드 사용페이지(https://redeem.microsoft.com/) 에서 윈도우 계정및 키 입력시 발생하는 오류메세지

            2. 지불 및 결제 섹션 (https://account.microsoft.com/billing/orders )

            3. 윈도우 계정의 서비스 및 가입섹션(https://account.microsoft.com/services)


            아래 예제를 참고해주세요.( 제대로 캡처 한 스크린 샷은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스크린 샷이 편집되지 않았는지, 전체 데스크탑(시간 및 날짜가 포함 된 작업 표시줄 포함)이 보이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12 [게임등록] 블리자드 게임을 샀습니다. 어떻게 등록하나요!?   
          • 답변
          11 [게임등록] 마이크로소프트 게임을 샀습니다. 어떻게 등록하나요!?   
          • 답변
          10 [게임등록] 스팀 게임을 샀습니다. 어떻게 등록하나요!?   
          • 답변
          9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도 24시간 게임 코드를 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실시간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를 이용하시면 송금 즉시 입금 확인 및 게임코드를 발송해드리며,

            일반 계좌 이체시에는 확인 및 발송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빠른 코드를 원하시면 "실시간 무통장 입금" 을 꼭 이용해주세요!

          8 [회원가입] 반드시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   
          • 답변
          • 땡칠e에서 진행되는 적립금및 다양한 혜택들은 회원가입된 유저들에게만 제공 됩니다.

            구매하신 게임과 계정이 연동되며 이를 통해 사후관리 및 지원이 제공되니 꼭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7 [주문결제] 30분 이상 입금확인이 안되고 있다면 꼭 확인해주세요!   
          • 답변
          •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결제확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

            주문 시 입금자명을 바르게 썻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주문시 작성해준 입금자명이 "땡칠이"이고 실제 입금자명이 "땡칠e"이라면

            주문확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 만약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력했을 경우

            1:1 게시판을 통해 입금하신 날짜와 시간, 은행, 금액 그리고 입금자명을 남겨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6 [상품관련] 혹시 땡칠e 에서 아직 판매하지 않는 게임키를 요청할수 있나요?   
          • 답변
          • 07e@07e.kr 로 추가되었으면 하는 게임을 알려주시면

            검토 후 가격을 결정하여 상품목록에 추가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주문결제] 결제중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 답변
          • 결제 도중 오류가 나면 결제 금액이 청구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재시도’를 클릭하거나 입력된 정보를 다시 확인하고 ‘주문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면,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혹은 문의 게시판을 통해서 문제발생에 대해 자세하게 기술하여 접수해주세요!

            카드 번호 등 개인 정보가 담긴 내용은 절대로 입력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4 [환불요청] 환불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땡칠e에서 구매한 코드들는 상품 특성상 취소 및 환불이 불가 합니다. 신중히 구매결정 부탁드립니다!

            구매 후 게임코드에 문제가 있을 시 100% 신규 코드를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3 [기타] 땡칠e 만 유독 게임 가격이 저렴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 답변
          •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다양한 게임 유통 셀러 및 리셀러 네트워크를 통해 게임을 직접 소싱하여 제공해 드립니다. 전세계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드리는 것이 땡칠e의 목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하지 않다고 너무 나무라진 마세요! 저희도 열심히 노력중이랍니다!! 뿐만아니라, 해외 리셀러에서도 게임키를 유통 받는 만큼 등록시 또는 게임플레이시 생길수 있는 다양한 문제들에 대해서도 완벽히 대응해드립니다.
          2 [상품관련] 게임 코드에 문제가 있어요. 도와주세요!   
          • 답변
          • 먼저 코드를 맞게 입력했는지 확인해주세요. 만약 이미 사용된 코드이거나 사용중 소위 리보크(revoke)라고하는 게임관련 오류 발생시

            [마이페이지 -> 게임키 재발급 요청] 혹은 [고객센터 -> 게임키 재발급 요청하기] 를 통해 재발급 요청을 해주시면, 100% 신규코드를 재발급 해드립니다!

            * 오류 발생 스크린샷은 게임키 재발급 스크린샷 가이드를 참고하여 첨부해주시길 바랍니다.

          1 [배송안내] 게임 코드는 언제 발급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땡칠e 는 입금확인 즉시 게임코드가 자동 발송됩니다!
            24시간,아침,점심,저녁! 언제든지 실시간으로 게임코드를 구매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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